게임

리그오브레전드 롤채팅방 만드는 방법 LOL 채팅방 만드는 방법

흰둥세이 2015. 3. 7. 06:38

 

 

역대 최고의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리그오브레전드 많은 분들이 즐기시고 계신데요.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안에서 채팅방을 만드는 방법을 적어보겠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꽤 많은거 같아서 이렇게 글 작성하게 되네요. 채팅방을 이용하게 되면 아는 지인들과 같이 채팅을 그룹으로 할 수 있게 됩니다. 롤채팅방 만드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많이 보던 화면이죠? 로그인을 하게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이미지의 화살표 부분을 클리하세요. 그럼 다음 이미지의 화면이 뜹니다.

 

 

 

 

 

 

 

 

첫번째 폴더모양으로 생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채팅방 이름을 적는 곳이 나오는데요 원하시는 채팅방 이름을 적으시고 엔터를 누르시면 채팅방이 생성되게 됩니다. 단 기존에 있던 채팅방일 경우 해당 채팅방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만약 (저는 채팅방을 흰둥세이라고 만들었습니다.) 채팅방 개설 후 다른분들 입력창에 흰둥세이라고 입력하면 그 채팅방에 들어가지게 됩니다.

 

 

 

 

 

 

 

 

채팅방 생성에 성공하셨다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겠는데요. 여기서 중요한 팁 한가지!! 항상들어올때마다 채팅방 이름을 쳐줘야하는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설정을 합시다. 아주 간단한데요.

 

 

 

 

 

 

 

 

채팅방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타임스탬프 표시, 시작 시 자동 참가 두개가 있습니다. 타임스탬프 표시는 채팅 기록의 시간을 나타내주는 기능이구요. 시작 시 자동 참가 기능은 게임에 로그인 했을때 자동으로 채팅방에 들어가지는 기능입니다. 체크해두는게 편하겠죠??

 

이제 채팅방 만드는 방법을 알았으니 지인들과 잼있게 게임하는 일만 남았네요.~ 요즘 롤에 트롤링이 많죠? 그래도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즐겜 하세요~ 게임은 스트레스를 풀려고 만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