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드래곤퀘스트5 한글판 99%한글 안드로이드 DRASTIC으로 완벽 구동

흰둥세이 2015. 3. 13. 14:50


 

▲ 드래곤퀘스트 5 99% 한글판 NDS DRASTIC 안드로이드 에뮬로 구동



드래곤퀘스트 5 한글판 99%한글 입니다. 기존 풀려있던 한글판은 아이템이랑 기술 등은 일본어로 나왔었는데요 이건 전부 한글로 나옵니다. 99%한글판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심심할때 한번씩 하려고 안드로이드에 nds 에뮬을 깔아서 하기로 마음먹고.

안드로이드로 실행했습니다. 실행 에뮬레이터는 drastic 입니다. 제가 다른 nds에뮬을 다운받아 실행을 많이 해봤는데요. 전부 속도가 안나오거나 사운드도 깨지고 실제 게임을 플레이 하기 어려운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drastic으로 바꾸고 아주깔끔하게 게임을 즐길 수 가있었는데요. 검색을 다 해봤지만 현재는 nds쪽으로 안드로이드는 이 에뮬이 최고인 듯 싶습니다.





DRASTIC DS EMULATOR 는 지금 현재 2가지 버젼으로 다운 받으실 수 있는데요. 하나는 데모 버전과 하는 정식버전입니다.

데모버전을 받으시면 세이브가 안됩니다.(데모버전 세이브 안됩니다.테스트 하시려면 받아서 해보세요) 그래서 정식 버전(정식버전은 구매하셔야합니다 -무료가 아니에요)을 사용하길 권해드립니다. (정식 버전은 구글에서 검색 잘하시면 크랙버전으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 페이지에서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속도가 아주 빠르고 원코어 핸드폰에서도 무리 없이 잘돌아 갑니다. 이제는 핸드폰으로 드래곤퀘스트 하는 시대가 왔네요. 드퀘한글판 4도 나왔고 5도 나왔으니 이번 기회에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네요.